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학생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시스템 변경에 따른 안내 글의 상세내용

『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시스템 변경에 따른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시스템 변경에 따른 안내
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21-04-12 조회 3838
첨부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 시스템 변경에 따른 안내

 

 

□ 기존 통합정보시스템 '나의 비교과현황'에서 제공해드렸던 기능을 4월 12일부터 새롭게 구축한 건양학생역량관리시스템(KComM+)에서 제공해드립니다. 

 

□ 2021학년도부터 운영되는 비교과 프로그램 조회 및 개인역량(교내외 수상현황, 자격증) 등록 등은 변경된 건양학생역량관리시스템(KComM+)에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계정은 통합정보시스템 계정과 동일합니다. 

 

□ 건양학생역량관리시스템(KComM+) URL (모바일 접속 가능) 

     ☞ http://kcomm.konyang.ac.kr/main/MainView.dunet 

 

□ 대표홈페이지내 [건양학생역량관리시스템] 접속 방법

     - 오른쪽 [사용자 메뉴] or 메인 이미지 아래 [사용자 메뉴 보기] 클릭 → 학생탭   [학생역량관리] 클릭

     - 메인 이미지 아래 빠른 메뉴 영역    [학생역량관리] 클릭

 

 

 

□ 문의 : 비교과센터 041-730-5256

 

 

 

 

 

목록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학생팀
  • 연락처 : 041-730-5143
  • 최종수정일 : 2020-07-02 1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