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학생

신학기 대학생 소비자피해 예방 콘텐츠 안내 글의 상세내용

『 신학기 대학생 소비자피해 예방 콘텐츠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신학기 대학생 소비자피해 예방 콘텐츠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팀 등록일 2021-03-10 조회 2575
첨부 pdf 신학기_대학생_소비자_피해_예방_콘텐츠(계속거래,_전자상거래).pdf
pdf 신학기_대학생_소비자_피해_예방_콘텐츠(방문판매,_다단계판매).pdf

한국소비자원에서는 학기초에 발생할 수 있는 대학교 신입생 소비자피해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카드뉴스 콘텐츠를 제작하여 공지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 한국소비자원 김유나 대리(042-485-3752)

목록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학생팀
  • 연락처 : 041-730-5143
  • 최종수정일 : 2020-07-02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