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채용공고

(~11/30) [넥스트챕터] HR Manager Intern 글의 상세내용

『 (~11/30) [넥스트챕터] HR Manager Intern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11/30) [넥스트챕터] HR Manager Intern
분류 공통
작성자 취창업지원센터 등록일 2022-11-24 조회 273
첨부  

넥스트챕터가 BRV Capital Management, 끌림벤처스로부터 200억 규모 시리즈 A 투자 유치를 마무리하였습니다. 

넥스트챕터와 함께 빠르게 성장해나갈 동료를 찾습니다.
넥스트챕터는 ‘최고의 복지는 좋은 동료’라는 믿음 하에 업계 최고의 인재분들로 구성된 팀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HR Manager Intern은 넥스트챕터의 높은 인재밀도와 기업문화를 유지하면서도 회사의 빠른 성장에 발맞춘 공격적 채용 활동과, 
넥스트챕터의 Employer Brand 구축을 돕습니다. 본 포지션은 공동대표와 직접 소통하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에서 폭넓은 인사 관련 업무를 수행하며, ‘스타트업 인사 전문가’로 성장하길 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업무내용]
- 다양한 채용 채널을 관리하고 및 새로운 채널을 발굴합니다.- 우수 인재에 대한 다이렉트 소싱을 통해 채용 속도와 질을 높입니다.- 지원자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채용 프로세스 전반을 관리하고 개선합니다.- Employer Branding 활동을 기획 및 운영합니다.- 신규 입사자 온보딩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합니다.
[지원자격]
- 6개월 이상 근무 가능한 분 (혹은 23년 2월 말까지 근무 가능한 분)- 향후 스타트업 인사 전문가로 성장 혹은 창업에 대한 열망이 있는 분- 부드럽고, 프로페셔널한 커뮤니케이션 역량- 뛰어난 작문, 스토리텔링 능력- 뛰어난 문제 해결력 및 집요함- 높은 수준의 Work Ethics
[우대사항]
- 다양한 영역에 대한 학습 의지, 유연함

[지원기간]

11월 30일 23시 59분 마감 (채용시 마감)

 

[지원방법]

지원링크 : https://careers.tonextchapter.com/o/56569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