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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신규 교직원 오피스365 메일 계정 생성방법 안내(+사용방법) 글의 상세내용

『 신규 교직원 오피스365 메일 계정 생성방법 안내(+사용방법)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신규 교직원 오피스365 메일 계정 생성방법 안내(+사용방법)
작성자 정보통신팀 등록일 2019-03-12 조회 4955
첨부  

대학 신규 교직원의 메일 생성 및 사용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별도의 계정신청 없이 [스마트키] 로그인을 통하여 오피스365 메일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1. 건양대학교 SMART KEY 로그인

2. [새 이메일 주소] 항목에 생성할 메일 계정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이메일 변경 완료 메시지를 확인 합니다.

 

4. 포털시스템 화면의 [개인정보수정] 메뉴의 [개인정보변경]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메일주소가 정상적으로 입력되었는지 확인 하여 등록을 완료합니다.

등록된 계정은 익일 부터 사용 가능하며 계정관련 문의는 [정보통신원]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메일 사용방법 안내]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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