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오피스365(Outlook) 이용자 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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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보통신팀 | 등록일 | 2019-02-13 | 조회 | 43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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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오피스365 이용자를 위한 꿀 팁을 소개해 드립니다.
한눈에 들어오는 화면 설정 방법과 원하는 메일만 찾아볼 수 있는 편지 검색 방법까지 오피스365를 위한 기본 설정 팁을 지금 공개합니다
1. Outlook 화면 분할 방법 [그림1] 화면분할 방법
가. Outlook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나. [설정] 탭의 [디스플레이 설정] 항목을 클릭하여 창을 활성화 합니다 다. [디스플레이 설정] 창의 [읽기 창]을 선택하여 읽을 창을 표시할 위치를 선택 합니다. 라. 상단 [확인] 항목을 클릭하여 화면 설정을 마무리 합니다.
[그림2] 디스플레이 설정 선택
마. 사용자의 가독성을 고려하여 읽기 창을 설정 후 사용합니다
[그림3] 디스플레이 설정 예시(읽기 창 숨기기)
2. 편지 검색 방법 가. 오피스365(Outlook)은 키워드 기반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나. [받은 편지함] 상단 검색창에 키워드(제목, 내용, 보낸사람 이름, 보낸사람 주소 등)를 입력하여 검색을 진행 합니다 다. 좌측 검색참의 폴더 및 편지함을 선택하여 원하는 메일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림4] Outlook 키워드 검색
3. 메일목록 필터(필터 설정)
[그림5] 메일 목록 필터 설정
가. Outlook 화면의 받은편지함 구분이 [중요] / [기타] 로 구분되어 있는지 확인 합니다 나. 메일 목록 한눈에 보기 설정을 위해 상단의 [필터] 항목을 클릭합니다 다. 표시된 옵션 중 [중요 받은 편지함 표시] 항목의 체크를 해제 합니다 라. 아래 이미지와 같이 [받은 편지함]에 전체 메일이 표기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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