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메뉴 경로

공지사항

2020학년도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 절차 방법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20학년도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 절차 방법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0학년도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 절차 방법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입학팀 등록일 2019-01-31 조회 20166
첨부  

안녕하십니까? 건양대학교 입학처입니다.

 

본교에 대한 관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2020학년도 예치금 및 등록금 환불 신청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모집요강에 안내해 드린 등록금 환불 절차의 업무 간소화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하단의 방법을 참조하시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 조회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입학홈페이지 > 신입생 통합정보검색 합격자조회 > 지원하신 전형 클릭)

합격자 조회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입학홈페이지 > 신입생 통합정보검색 합격자조회 > 지원하신 전형 클릭)

2. 좌측 메뉴 탭중 환불신청을 클릭하세요.

좌측 메뉴 탭중 환불신청을 클릭하세요.

3. 내용을 모두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모두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타대학 등록하실 경우 대학명을 기입해주시고, 재수를 하실경우에는 재수등 내용을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4. 등록하실때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였을 경우 '국가장학금신청자만 체크해 주세요!'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사항은 본등록에서만 적용됩니다.)

등록하실때 국가장학금을 신청하였을 경우 '국가장학금신청자만 체크해 주세요!'를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사항은 본등록에서만 적용됩니다.)

5. 내용을 모두 기입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장을 누르는 즉시 절.대. 번.복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고민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을 모두 기입한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 저장을 누르는 즉시 절.대. 번.복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고민후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6. 저장을 누르면 신청상태에 신청으로 뜨며 입학처에서 승인해드리면 신청상태가 승인으로 변경됩니다.

이후에 타대학을 등록진행하시면 됩니다. (단 금액의 경우 하루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연휴의 경우에는 금액입금이 늦어질수 있습니다.)

 저장을 누르면 신청상태에 신청으로 뜨며 입학처에서 승인해드리면 신청상태가 승인으로 변경됩니다.

입력한 계좌번호로 추후 예치금 및 등록금이 환불될 예정이니 반드시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등록금 환불 신청 완료후에는 이에 대한 번복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합격에 따른 일체의 권리가 포기되며,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