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메뉴 경로

편입학Q&A

편입생 기숙사 문의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편입생 기숙사 문의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편입생 기숙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choiz 등록일 2018-02-12 조회 2212
첨부  
안녕하십니까

편입생 기숙사 입사에 관하여 문의드립니다. 이미 기숙사와 입학처 서로에게 문의하라는 답변만 반복되고 있지만 다시 문의드립니다.

분명 많은 분들이 문의전화를 했을 거라고 생각되고 답변하시는 분께서도 힘드셨을거라고 생각되고 죄송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이 부분에 대해서 편입생들이 많이 걱정하고 있고 실망하고 있으며 차후 편입학결정에 대해서 고민하는 부분이기에

재학생과 편입생 기숙사 전원 입사라고 올리셨던 글에 대한 책임을 느끼시고 입학처에서도 편입생들의 문의글과 전화에 대해서 많이 이해해주셔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문의글을 작성하는 중 인성과 입사기준에서 신입생 및 편입생에서 편입생을 지워주셨네요)


1. "신입생 및 편입생 : 입사신청자 전원입사"에 대한 책임

기숙사 입사기준에 대한 책임을 학교측에서 가져주셔서 '전원입사'를 보고 입학을 희망했던 편입생들에게 해결방안을 제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서류지원 시즌에 기숙사 입사안내글에 그 글이 올라와 있었다는 것은 학교의 높은 관계자들의 결재나 동의가 없었으면 올라가지 않았을 글일 것입니다. 의도된 실수가 아니라면요..

인성관 입사기준의 편입생 전원입사라는 글에 많은 편입생들이 건양대에 호감을 가지고 지원했을 것입니다. 학교측에 지원과정에서도 면접비와 서류지원비를 지불했습니다.

건양대 각 사이트에 올라온 글은 학교가 발표하는 공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공문에 대한 공적인 책임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는 답변보다는 다른 해결방안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물론 한때 신입생이었던 입장에서 신입생들이 먼저 기숙사에 입사하는 것에 대해서는 개인적으로는 동의합니다. 학교측의 글 수정에 대한 실수가 있었다는 것에 대해서도 이해하려 합니다.

하지만 지금에서야 입사기준에서 편입생이라는 단어를 지운다고 해서 해결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2. 편입생들 입학에 대한 관할의 책임이 있으신 입학처에 문의드립니다.
(인성관에 문의하라고 하지 마시고 인성관에 문의하셔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전원입사가 불가능하다면 기숙사에서는 편입생 거주지역 거리를 고려한 고정TO를 배정해 주십시오.

-기숙사자리가 부득이하게 모자라다면 편입학생들이 학교가 올린 글에 대한 책임을 도리어 반대로 지고 자취를 할 때에 지원비를 제공하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 문의글을 희망을 가지고 올리는 것은 건양대가 보여주었던 사회공헌과 인재양성 요람의 이미지가 있기 때문입니다.

'편입생 전원입사'라는 글이 지워졌다고 해서 책임을 다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자랑스러운 건양대의 모습이 보여지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삭제

편입생 기숙사 문의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

『 편입생 기숙사 문의드립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편입생 기숙사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입학팀 등록일 2018-02-13 조회 2159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입학팀입니다.

연락처를 남겨주시면 인성관에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