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메뉴 경로

편입학Q&A

편입생 기숙사 관련하여 글 남깁니다 글의 상세내용

『 편입생 기숙사 관련하여 글 남깁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편입생 기숙사 관련하여 글 남깁니다
작성자 102938 등록일 2018-02-12 조회 2436
첨부  
밑에 분 글 보고 저도 글 남깁니다.
저 역시 이번 년도 편입에 지원한 학생으로서 지원을 하기 전 통학이 어려운 타지생으로서 기숙사 여부에 관해 알아보고 학교에 지원을 했습니다.

이것은 타지역에 사는 학생들이 반드시 고려해보는 조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원을 결심할 당시 기숙사 홈페이지에는 신입생 및 편입생은 전원 입사라고 명시되어 있었으며 그 글을 보고 마음 편히 지원한 학생도 있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합격하고 기분 좋게 등록을 하려고 앞두고 있는데 통학을 하게 되면 셔틀이 제가 살고 있는 지역까지 오는 것도 아니고 스스로 가면 매일 기차역까지 버스 기차 또 버스를 타고 편도 4시간 정도의 시간이 할애되니 걱정이 안될 수가 없군요.

또 대학가의 자취비용도 만만치 않아 경제적으로 쉽게 결정할 수 없다는 것도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부분은 지원할 당시 홈페이지 수정이 안되어 있었던 학교측의 잘못도 역시 있는 것 같습니다.

1. 보통 신입생들과 재학생들의 기숙사 신청 비율을 어떻게 되며 보통 남는 티오는 어떻게 됩니까?(대전캠퍼스입니다)
2. 편입생의 전례를 보면 기숙사 이용비율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 편입생 기숙사 입사 신청 기간은 언제부터 입니까?

이 부분은 현재 등록을 앞둔 학생들에게 중요한 부분이라 생각되니 전례를 들어 정확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수정 삭제

편입생 기숙사 관련하여 글 남깁니다 글의 상세내용

『 편입생 기숙사 관련하여 글 남깁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편입생 기숙사 관련하여 글 남깁니다
작성자 입학팀 등록일 2018-02-12 조회 2422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입학팀입니다.

말씀 해 주신 내용에 대해서는 충분히 공감하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신입생은 100% 입사 및 수용을 진행하고 있으나 문의 해 주신 여석, 신청및 이용 비율은 입학팀에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또한, 편입생 기숙사 입사 신청은 수시, 정시 신입생 신청 기간이 종료되고 여석 확인 후 신청이 가능할 것으로 사료되나, 이 또한 인성관 행정실에서 확답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기숙사에 대한 상세 문의는 해당 지역의 인성관 행정실로 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전캠퍼스 인성관 행정실: 042-600-1636, 1639

논산캠퍼스 인성관 행정실: 041-730-5170, 5166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