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재외국민/외국인Q&A

자격문의 글의 상세내용

『 자격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자격문의
작성자 Megan Na 등록일 2015-02-01 조회 9033
첨부  
한국에서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아버지가 군인이셔서 대만으로 무관을 나가셨습니다. 대만에서 중학교 1,2,3학년을 다니고 졸업했습니다. 그러다가 대만에서 6개월정도 대학교에서 청강을 했습니다. 후에 어머니께서 미국유학으로 떠나셔서 어머니를 따라 중3(9학년),고1(10학년),고2(11학년),고3(12학년)을 다니고 미국에서 대학교를 다니다 현재 휴학하고 귀국한 상태입니다. 재외국민 자격이 되는지요? 만약 해당하지않으면, 의예과를 어떻게 지원해야 할까요? 감사합니다.

수정 삭제

자격문의 글의 상세내용

『 자격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자격문의
작성자 입학처 등록일 2015-02-02 조회 8580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입학처 입니다. 현재 기재하신 내용으로는 결론적으로 우리대학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에 지원이 불가능합니다. 본인의 관점에서 재학사실을 기재하신 내용을 보면 부모님 두분 모두 학생과 동일한 국가에서 거주, 체류, 근무하셨는지 여부를 알 수가 없습니다. 우리대학은 정원 2%이내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자격기준상 요구하는 거주. 체류, 근무 조건이 부모 모두 충족되어야 하므로 이를 먼저 모집요강에서 확인하시기를 바랍니다. 모집요강상 우리대학 기준에 충족되지 못한다면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에 지원은 불가능 하며 수시나 정시 지원만이 가능합니다. 먼저 모집요강의 자격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