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재외국민/외국인Q&A

자격 문의 글의 상세내용

『 자격 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자격 문의
작성자 정 에스더 등록일 2015-01-29 조회 8687
첨부  
안녕하세요 2016학년도 의과 대학 지원 예정자 입니다. 영주권자 신분으로 2013년 5월 외국에서 중, 고등학교를 졸업 했습니다. 그런데 고등학교 졸업 후인 2014년 10월 16일 본인, 부모 모두 외국 국적을 취득했고 국적 상실 신고도 했습니다. 1. 위의 조건으로 의과 대학에 지원 할수 있는 전형은 무었입니까? 2. 2013년 5월에 외국 고등학교 졸업을 했는데 지원 가능 입학 년도는 몇년 까지입니까? 3. 현재 외국 대학2학년 재학 중인데 의과 대학 편입 자격이 됩니까 지원 가능하다면 어떤 전형에 지원 가능합니까 ? 상세한 답변을 기다리며 미리 감사드립니다.

수정 삭제

자격 문의 글의 상세내용

『 자격 문의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자격 문의
작성자 입학처 등록일 2015-01-30 조회 8205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입학처 입니다. 학생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1. 지원시 학생의 국적이 기준이 됩니다. 현조건으로 지원을 하신다면 영주권자 여부와 관계없이 본인 외국국적으로 지원을 하실 수 있으며 정원 제한 없는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 중 부모 모두 외국인인 외국인 전형에 지원을 하시면 됩니다. 2. 정원 제한없는 재외국민 및 외국인 전형에 대해서는 고교 졸업 연한과 관계가 없습니다. 따라서 지원 가능 입학년도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3. 우리대학 의학과는 현재 외국인 편입학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