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메뉴 경로

정시Q&A

융합it학부질문 글의 상세내용

『 융합it학부질문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융합it학부질문
작성자 aaa 등록일 2014-07-17 조회 10088
첨부  
1.정시 입결보니깐 백분위로 나와있던데 등급으로하면 평균 몇등급인가요? 융합IT학부 다 195.9 181.2 2. 융합IT학부는 일반적인 컴퓨터공학부와 다르나요? 다르다면 어떤식으로 다른지..(EX 커리큘럼이나 졸업후 진로 등) 3. 그리고 기숙사는 선행화학사에서 생활하나요 4. 예비성적산출은 언제부터가능한가요?

수정 삭제

융합it학부질문 글의 상세내용

『 융합it학부질문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융합it학부질문
작성자 인재선발본부 등록일 2014-07-18 조회 8866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인재선발본부 입니다. 학생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1. 창의융합대학은 2015학년도 부터 무전공으로 모집을 할 예정이며 따라서 융합IT학부만을 참고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적인 4개의 학부 성적을 검토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우리대학에서는 수능 백분위 점수를 활용하므로 백분위 점수를 등급으로 산출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창의융합대학 단순히 본 전공만을 배우는 것이 아니라 리버럴아츠라는 인문(사회, 법, 심리, 역사 등)소양을 배우게 됩니다. 따라서 다양한 분야의 배경지식과 전문적이 본과 전공을 통해 융합적인 IT전문가를 양성하는데 목적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창의융합대학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교육과정, 진로 등의 문제를 아실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3. 현재 창의융합대학의 재학생들은 선행화학사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4. 예비 성적산출은 현재 개발중에 있습니다. 조만간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