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메뉴 경로

수시Q&A

질문~ 글의 상세내용

『 질문~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질문~
작성자 유유 등록일 2014-08-27 조회 4801
첨부  
안녕하세여 저는 내신이4등급인데요 ...사회복지과에 지원하려합니다. 건양인전형이좋을까요 ?지역인재전형a가 더 나을까요?

수정 삭제

질문~ 글의 상세내용

『 질문~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질문~
작성자 인재선발본부 등록일 2014-08-28 조회 4142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인재선발본부 입니다. 2014학년도 일반학생전형 사회복지학과는 합격자 평균 : 4.05등급, 합격자 85% : 4.31등급이었습니다. 학생의 등급이 4등급 초중후반대 중 어느 것에 해당하느냐에 따라 작년 대비 성적과의 차이가 다르게 나타날 것으로 보입니다. 지역인재전형은 2015학년도 신설된 전형으로 입시결과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일반학생전형과 전형방법이 동일하므로 성적에 대한 차이는 크게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대전, 충청권 학생들에 대한 제한경쟁을 실시하는 전형으로 일반학생 전형보다는 조금 낮을 것으로 조심스럽게 예상하고 있으나 현재로서는 예측은 어렵습니다. 건양사람인 전형은 내신성적 뿐만 아니라 비교과 자기소개서를 종합적으로 검토하는 전형으로 내신성적에 대한 부분으로 합격을 예측할 수 있는 전형이 아닙니다. 자신의 꿈과 끼가 사회복지학과와 일치하고 그에 대한 다양한 활동들이 생활기록부와 자기소개서에 잘 기재되어 있다면 좋은 평가를 받으실 수 있을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