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메뉴 경로

수시Q&A

입시요강 글의 상세내용

『 입시요강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입시요강
작성자 ㅇㅅㅇ 등록일 2014-07-02 조회 11154
첨부  
국어,영어,수학교과에서 이수한 전 과목과 사회,과학 교과 중 학년,학기 구분 없이 최고 성적이 좋은 순으로 8개과목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라고 하시는걸 봤는데요.. 저 내용이 잘 이해가더라구요 국영수 과목은 3학년때까지 모두반영하고 사회,과학중은 최고 성적 순으로 총8개선택된다 이 말인가요? 아니면 국영수 과목 과 사회,과학 + 다른 기타 과목(기가,도덕,한자같은)도 같이 포함해서 8개인가요?

수정 삭제

입시요강 글의 상세내용

『 입시요강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입시요강
작성자 인재선발본부 등록일 2014-07-04 조회 9415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인재선발본부 입니다. 우리대학 내신성적 산출방법을 세부적을 설명을 드린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국어, 영어, 수학교과의 경우 전과목이 반영됩니다. 예를 들면, 국어의 경우 독서, 작문 등 수학의 경우 수학 I, 수학 II 등 영어의 경우 영어작문, 영어회화, 영어독해 등 3학년 1학기 까지의 각 교과에 포함된 전과목이 내신성적 산출에 사용됩니다. 사회/과학의 국어, 수학, 영어와 다르게 3학년 1학기 까지의 성적 중 사회나 과학 교과에 포함되는 지리, 세계지리, 경제, 화학, 물리, 지구과학 등 각 학기의 과목을 별개로 취급하여 등급과 이수단위가 높은 과목을 전산으로 선별하여 성적이 가장 높은 8과목이 내신성적 산출에 사용됩니다. 따라서 학생마다 국어, 수학, 영어의 과목수는 다르게 반영될 수 있으나 사회/과학은 공통적으로 8과목이 반영됩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